[헤럴드경제] 시청률 조사 기업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3일에 방송된 ‘나의판타집 2회차’는 가구 시청률 평균 4.4%(수도권기준), 분당 최고시청률 5.4%(가구기준), 최종 종합 시청률은 3.7%를 기록하며, 1회차 대비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였다. 이런 가운데 ‘하성에프앤비’의 ‘닭집아들 직화무뼈닭발’이 에이핑크 초롱보미 편에서 직접 만든 감자전과 함께 곁들여 먹는 장면이 주목되었다. 예전부터 걸그룹 ‘에이핑크’ 하면 ‘닭발’이라는 키워드가 따라다닌다. 수차례 방송을 통해 걸그룹 ‘에이핑크’는 멤버 전원이 유독 ‘닭발’을 굉장히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유명세와 인기 탓인지 방송 직후, 네이버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에 ‘직화무뼈닭발’이 기록되었고, 동시에 ‘닭집아들’ 또한 4위를 기록하였다. (2021년 1월 13일 기준 축산 인기검색어) 하성에프앤비' 황의환 대표에 따르면 “자사 브랜드 제품으로는 사상 첫 공중파 공식 협찬을 하게 되었고, 특히 에이핑크 박초롱양과 윤보미양이 닭발을 굉장히 좋아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 반갑고 기쁜 마음으로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아울러 "‘신선한 재료로 정직하고 맛있게’라는 슬로건 아래 HMR시장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이어가며 누구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닭집아들’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관련링크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6&aid=0001783054